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UFC 부산, 박재범부터 그레이까지 AOMG 동료들의 정찬성 특급 응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한빈기자 송고시간 2019-12-13 17:17

박재범. (제공=박재범 인스타그램)

먼저 정찬성의 소속사 AOMG의 ‘박사장님’인 박재범이 엄청난 스케일의 응원전을 선보였다. 해외 투어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는 박재범은 미니애폴리스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정찬성을 향한 응원메세지를 남기며 관객들과 함께 ‘코리안 좀비 화이팅’를 연호하는 영상을 촬영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UFC BUSAN Let’s go!!’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아티스트’ 정찬성에 대해 아낌 없는 애정을 표현했다.
 
사이먼 도미닉. (제공=AOMG 인스타그램)
 
그레이. (제공=AOMG 인스타그램)

‘AOMG 사단’의 스타들 또한 앞다투어 응원 영상을 남겼다. 사이먼 도미닉은 “저희 AOMG의 정찬성 선수가 UFC 부산에 출전한다. 결과가 어떻게 되든 최고의 경기를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우원재는 “AOMG의 가장 힘센 형 정찬성 선수가 12월 21일 부산에서 경기를 갖는다”며 “찬성이 형을 응원하러 가는데, 여러분들도 많이 찾아와서 응원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 그레이도 “AOMG의 식구, 코리아 대표 파이터 정찬성 선수를 응원한다”며 “코리안 좀비 파이팅!”을 외쳤다.

격투기 마니아는 물론, 스타들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는 UFC 부산은 오는 21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에드가와 정찬성의 메인이벤트 외에 최두호, 마동현, 강경호, 정다운 등 코리안 파이터가 총출동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대회의 티켓은 ‘옥션 티켓(ticket.auction.c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