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양승조 충남도지사,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박성민기자 송고시간 2020-01-23 16:26

- 23일 서산·태안·보령·서천 등 찾아 도민과 소통
양승조 충남도지사가 23일 서산시의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을 담당하는 서청환경에서 환경미화원들을 격려하고 청소 활동을 함께 하는 모습.(사진제공=충남도청)

[아시아뉴스통신=박성민기자] 양승조 충남지사가 설 연휴를 하루 앞두고 23일 서산·태안·보령·서천 등 도내 4개 시·군 민생 현장을 찾아 도민들을 격려했다.
 
이날 양 지사는 서산시의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을 담당하는 서청환경에서 환경미화원들을 격려하고 청소 활동을 함께 했다.
 
이어 서산버스터미널에서 귀성객·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명절에도 도민의 발이 돼 줄 택시·버스기사를 격려했다.
 
서산 일정 이후에는 태안군으로 이동해 태안버스터미널에서 상인 및 택시·버스기사와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며 도민 생활을 살폈다.
 
양 지사는 태안보건의료원을 찾아 의료원 현황을 듣고 입원·외래환자들을 위로했으며 치매예방센터에서 치매환자들과 원예활동을 함께했다.
 
아울러 태안군 서부시장에서는 상인 및 지역민들과 만나 새해 덕담을 주고받고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명절의 따듯한 정을 나눴다.
 
오후에는 보령시 원산2리 경로당, 삽시도 마을회관, 보령 중앙시장, 보령수협과 서천군 남당리 마을회관을 각각 방문해 현장 관계자 및 도민과 소통하고 민생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양 지사는 출산 시책 우수기관으로 선전된 보령수협을 찾은 자리에서 “서해안시대를 선도하는 현장 주인공으로서 수산발전을 위한 기본 역할은 물론이고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기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