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압구정로데오 애견카페 ‘개환영’, 오픈 기념 애견호텔 프로모션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2-18 16:48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국내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단순히 반려동물의 생활을 위한 상품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락한 삶을 위한 애견카페나 애견유치원, 애견호텔 등 양질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는 업체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1인 가구의 경우 여행이나 출장 등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장기간 집을 비워야 하는 상황이 올 때가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떠날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라면 애견호텔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호텔 이용 시에는 반려동물이 가족들과 떨어져 낯선 공간에서 지내야 하는 만큼 사전 조사를 통해 시설부터 서비스, 가격대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압구정로데오 애견카페 ‘개환영’에서 오픈 기념 애견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에는 애견호텔을 스탠다드 기준 3만원대, VIP 기준 5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볼 수 있다.

개환영은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건물 하나를 통째로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넓은 규모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애견카페와 애견 놀이터,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스튜디오 등 반려견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 서비스를 부담 없는 가격대에 선보여 반려인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지하 1층에는 반려견 생일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파티룸과 애견 스튜디오 등이 위치해있으며 1층과 2층에는 반려견과 함께 입장 가능한 애견카페 및 애견 놀이터가 마련돼 있다. 3층에는 애견미용샵과 애견호텔이 자리해있으며 반려견이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개환영은 단순히 강아지들을 풀어놓기만 하는 기존의 애견카페에서 벗어나 강아지들이 마음껏 뛰어 놀고 주인과 다양한 체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살아있는 체험형 애견카페를 추구한다. 카페와 놀이터 곳곳에는 애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운동용품, 장난감, 볼풀, 노즈워크, 미로찾기 등이 배치되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강남 애견카페 개환영 관계자는 “개환영은 풍부한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견의 성격 및 상태를 고려한 맞춤 관리를 시행하고 편안한 휴식과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개환영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애견카페 ‘개환영’은 지하철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인근에 소재해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yutong@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