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0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OTD코퍼레이션, 나인옵틱스인터네셔널과 업무제휴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4-28 15:15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리테일 공유 플랫폼 전문기업 OTD코퍼레이션(이하 OTD)이 아이웨어 생산, 유통 전문기업인 나인옵틱스인터네셔널(이하 나인옵틱스)과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OTD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나인옵틱스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샵인 띵굴스토어, 띵굴다이닝의 매장 운영 협업 및 공동마케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4월 3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새롭게 오픈하는 띵굴다이닝 매장을 통해 차별적인 브랜드 조닝 구성 및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업무 제휴는 스몰브랜드 비즈니스 플랫폼인 띵굴과, 아이웨어, 뷰티 상품 및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해 유통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는 나인옵틱스인터네셔널이 파트너쉽을 맺었다는 점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OTD의 관계자는 “나인옵틱스인터네셔널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스몰브랜드 아이템의 확장, 매장 운영의 효율화 등 다양한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 활동과 실용성 있고 가성비 좋은 기획 제품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두 업체가 업무 제휴를 통해 첫 선보일 띵굴다이닝 타임스퀘어점은 기존에 띵굴스토어 매장과는 달리 F&B매장들이 함께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 다이닝샵으로 4월 30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