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서구청 "코로나 확진자 8명 추가" 강서중앙데이케어센터 관련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7-20 15:56

강서구청 "코로나 확진자 8명 추가" 강서중앙데이케어센터 관련 (사진-강서구청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서울 강서구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대거 발생했다.

20일 강서구청에 따르면 이날 발생한 확진자 8명은 86~93번 코로나 확진자로 85번 확진자가 이용중인 강서중앙데이케어센터 이용자들이다.

확진자 8명은 같은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으로 현재 77명이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7명은 검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