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북 코로나19 확진자 44번째...서울 다녀간 전주 60대 자영업자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20-08-16 17:2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아시아뉴스통신DB

전북도는 44번째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16일 밝혔다.

확진자는 전주 거주 60대(남) 자영업자로 지난 13일 서울을 다녀간 바있다.

현재 전북대병원 응급실을 폐쇄하고 소독조치했으며, 역학조사중에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서도연 기자]
lulu04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