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춘천시청 '코로나 15번 확진자 발생' 후평동 거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가희기자 송고시간 2020-08-18 18:55

춘천시청 '코로나 15번 확진자 발생' 후평동 거주 (사진-춘천시청)


[아시아뉴스통신=고가희 기자]

강원도 춘천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18일 춘천시청에 따르면 코로나 15번 확진자는 후평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고양시 146번 확진자와 접촉했다.

이 확진자는 18일 확진 판정을 받고 강원대학교 병원에 입원해있다.

자세한 동선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