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남도회, ‘아이좋아 통장사업’ 후원금 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21-01-19 17:35

19일 노철효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남상도회장(왼쪽)이 박종훈 경상남도미래교육재단 이사장에게 ‘아이좋아 통장사업’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열 기자] 경상남도미래교육재단(이사장 박종훈 교육감)은 19일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상남도회(회장 노철효)가 교육감실을 방문, ‘아이좋아 통장사업’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상남도회는 완공된 시설물의 안전점검과 보수∙개량∙보강 공사를 주로 하는 경남 소재 시설물유지관리 사업체 대표이사를 회원으로 하는 단체다.

특히 그동안 저소득층 자녀 공부방 개선,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치료비 지원, 취약계층 노인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해 왔다.

박종훈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노철효 회장은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데 보탬이 돼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경상남도회가 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아이좋아 통장사업’은 저소득층 자녀의 고등교육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경남미래교육재단에서 고등학교 1학년을 선정해 선정가구와 3년간 매달 6만원씩 1대1 매칭 적립∙지원하는 사업이다.

rhkdduf324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