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당나귀 귀', 장윤정∙이찬원 안타까움 불러온 짠내 폭발 버스킹 현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5-22 12:00

(사진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장윤정의 트로트 버스킹 미션 우승자는 누구일까.

2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트로트 퀸 장윤정의 트로트 버스킹 미션을 수행하는 후배 가수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근 장윤정은 후배 가수들인 곽지은, 해수, 곽영광, 박지현에게 각자 고른 장소에서 20분 간 공연을 해 관객들을 매료시키라는 주문을 했다.

이에 트로트 신인인 곽영광, 박지현은 MZ세대의 메카인 홍대를, 무대 경험이 많은 곽지은과 해수는 유동 인구가 많고 트로트를 좋아하는 세대들이 자주 찾는 전통 시장을 공연 장소로 선택했다.

하지만 막상 이들이 도착한 곳들은 건물 공사와 오토바이 소음으로 인해 관객들이 집중하기 힘든 데다가 잔뜩 흥이 오른 관객이 무대로 접근하는 돌발 사태까지 발생하는 등 악조건 속 공연이 이어졌다고 하는데.

'당나귀 귀' 제작진도 못 알아볼 정도로 완벽 변장을 하고 무대를 지켜보던 장윤정은 "눈물이 나려고 했다"며 안타까워했고 이를 영상으로 보던 이찬원도 짠한 심경을 내비쳤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인지 본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버스킹의 우승자는 한 달간 꿈의 무대인 장윤정 콘서트 오프닝에 설 수 있는 역대급 혜택을 받게 되는 만큼 최종 결과 발표를 기다리는 후배들 사이에는 긴장감이 흘러 넘쳤다고.

서로 라이벌 의식을 불태우며 티격태격하는 후배 가수들 사이에서 장윤정은 "연우랑 하영이 키우는 느낌"이라며 진땀을 흘렸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을지, 또 버스킹의 우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장윤정, 이찬원의 안타까움을 불러온 후배 가수들의 짠내 폭발 버스킹 현장은 22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