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평구 (갑) 당원협의회,운영위원회 지역봉사활동 개시/사진제공=국민의힘 당협위원회 김주실 사무국장 |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지난 8월31일 토요일 국민의힘 부평갑 당원협의회는 지역당원들과의 소통방식으로 지역봉사활동을 선택하여 그 첫번째로 부평문화의거리와 테마의거리 등을 돌며 환경정화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봉사에는 국민의힘 부평갑 유제홍 당협위원장과 시, 구의원을 비롯한 책임당원 약 150명이 힘을 보탰다.
국민의힘 부평구 (갑) 당원협의회,운영위원회 지역봉사활동 개시/사진제공=국민의힘 당협위원회 김주실 사무국장 |
봉사활동을 주도한 유제홍 위원장은 "그동안 지역의 당원들에게 문자나 SNS를 통해 홍보나 부탁의 말씀만 드렸지, 현장에서 얼굴을 맞대고 손을 잡고 함께 땀 흘리며 편안한 소통의 시간을 갖지 못해 마음이 불편했다. 이번 봉사를 계기로 진정성 있는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봉사에 참가한 당원은 "여러가지 불편한 작금의 정치상황 속에서 지역에서나마 봉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줘서 고맙게 생각하고 앞으로 계속해서 봉사에 참여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국민의힘 부평갑 당원협의회는 짝수달에는 꼭 지역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