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대구예물 정일품보석 미스코리아 왕관 컨셉링 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지기자 송고시간 2015-03-13 08:00

미스코리아 후원업체에서 왕관링 제작으로 여심 사로잡아
 미스코리아 대구경북을 후원하고 있는 대구예물의 명가 정일품보석에서 미스코리아 왕관을 모티브로 한 '왕관링'을 제작했다. (사진제공=정일품보석)

 결혼과정에서 가장 예비신혼부부들이 까다롭게 선택하는 부분이 드레스와 예물일 것이다.

 그 중 예물은 전제 결혼비용의 10%이상을 차지함으로써 결혼준비에 있어 중요한만큼 비용적으로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최근 결혼 예물 트렌드가 급작스럽게 변화하고 경기불황까지 겹치면서 쥬얼리샵들이 이러한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해 도태되고 있는 곳이 상당히 많아지고 있다. 쥬얼리 산업이야말로 어떤 산업들보다 변화 속도가 매우 빠르기에 유행을 읽지 못하는 곳은 바로 실패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구에서 35년 전통을 자랑하며 예물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한 '대구예물 정일품보석'은 매년 결혼을 약속한 많은 신혼부부가 꾸준히 방문하기로 유명한 곳이다.
 
 또한 이 곳은 심플한 다이아몬드 예물 구성부터 화려한 예물 구성까지 가격대와 종류의 폭이 넓어 신혼부부 뿐 아니라 커플링을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전통과 최신 트렌드를 잘 결합시킨 35년 전통의 대구예물의 명가로 꼽히는 정일품보석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합리적인 예물, 연인 및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적절한 예물을 선보인다.

 박정용 대표는 “35년 동안 쌓아온 예물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결혼에 있어 그 가치가 더욱 빛날 수 있는 예물 선택에서부터 연인들의 사랑을 증표하는 커플링까지 소비자들이 똑똑하게 고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곳”이라며 정일품보석을 소개했다.

 정일품보석 박정용 대표는 결혼예물 뿐 아니라 커플링 또한 신중한 선택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출처=정일품보석 홈페이지)

 놀랍게도 이 곳은 대구예물로만 명성이 자자한 것이 아니라 수년째 미스코리아 대구경북 후원업체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미스코리아 왕관을 제작, 협찬을 지원하고 있다.
 
 박정용 대표는 "다년 간 미스코리아 왕관을 직접 제작하고 협찬한 업체로서 자부심을 갖고 왕관을 모티브로 한 컨셉링 제작을 했다. 10번이 넘는 디자인 변경 작업을 거쳐서 1년여의 시간에 걸쳐 완성된 디자인"이라며 왕관링 제작 동기와 과정을 전했다. 이어 "왕관반지의 경우에는 판매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저희 정일품보석을 꾸준히 아껴주시는 VVIP 고객분에게 드릴 예정인데 어떤 방법으로 전해드릴지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정일품보석 관계자는 "이번 미스코리아 왕관 컨셉링 제작 이벤트로 많은 고객분들의 가슴에 남는 쥬얼리기업이 되길 바란다. 또한 행복한 결혼에 대한 약속의 계기로써 왕관링이 많은 분들께 전달될 수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일품보석은 높은 쥬얼리 퀄리티로 롯데백화점 대구점에도 입점해 판매중이며, 대구 최대규모의 매장을 자랑하는 동성로점을 통해서도 다양한 예물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