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대구예물의 중심 '정일품보석', 특별한 보석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지기자 송고시간 2015-03-27 10:08

최신 예물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 발길 끊이지 않아
개성과 실속을 갖춘 예물점으로 호평받고 있는 대구예물 '정일품보석' 매장 모습. (사진제공=정일품보석)

 5월의 신부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정말 바빠지는 시기가 왔다. 준비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지만 많은 예비부부들의 최대 고민 중의 하나가 바로 결혼 예물일 것이다.


 특히나 예물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가격, 예물세트, 생활라이프 등 여러가지 방면에서 고려해야 할 뿐 아니라 또 결혼예물의 경우 전체 결혼비용에서 평균 10% 정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항목임에 틀림없다.


 최근에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예물 트랜드 또한 많은 변화를 겪어왔는데 많은 결혼예물 전문점들이 급변하는 트랜드에 발맞추지 못한 채 경영 사정이 악화돼 문을 닫는 경우도 속출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렇기 때문에 신중하게 예물을 선택하는 것과 더불어 최신 예물 트랜드를 반영해주고 합리적인 가격에서 선택할 폭이 넓은 예물점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최신 예물 트랜드는 물론이고 대구에서 35년동안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동성로 대구예물 정일품보석은 매해 새로운 결혼약속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유명하다.


 최근 정일품보석을 방문한 예비신부 김모씨(여, 30)는 " 대구예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자연스레 방문했는데 저가에서부터 고가의 예물까지 다양한 종류를 구비해놓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 좋았다"며 "1:1 맞춤상담까지 가능해 개성과 실속을 한번에 충족할 수 있는 곳"이라며 이용 소감을 전했다.


 이에 정일품보석 관계자는 "예전에는 보여주기식의 맞춤구성이 유행했다면 최근에는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고, 실속을 추구함과 동시에 개성을 중요시하는 예비부부들이 증가했다. 정일품보석은 이러한 실속과 동시에 개성을 중요시 여기는 트랜드에 맞춰 가장 아름다운 결혼에 빛날 수 있는 예물과 연인들의 사랑을 위한 커플링까지 똑똑하게 고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구예물 정일품보석은 2014년 미스코리아 후원업체로도 유명한 곳으로 미스코리아 왕관을 제작, 협찬을 해오고 있다. 특히 몇년 간 미스코리아 왕관을 협찬해온 것을 바탕으로 이번 결혼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결혼 시즌에 맞춰 친구에게 소개해 예물을 계약시 정일품보석에서 특별 제작한 미스코리아 왕관반지를 지급한다.


 왕관반지의 경우 별도 판매는 하지 않고 예물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신혼부부 혹은 대구예물 정일품보석에서 구입하신 모든 분들이 지인 소개시 선물로 증정되는 한정판 보석이다.


 한편 대구예물 뿐만 아니라 다년간의 미스코리아 대구경북 후원업체로도 유명한 정일품보석은 높은 쥬얼리 퀄리티로 롯데백화점 대구점에도 입점해 판매중이며, 대구 최대규모의 매장을 자랑하는 동성로점을 통해서도 다양한 예물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