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주의 한 음식점 화장실서 휴대전화 훔친 20대女 검거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지수기자 송고시간 2015-11-06 15:05


 충북 청주 흥덕경찰서는 화장실에 두고 간 휴대전화를 훔친 정모씨(23.여)를 절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6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정씨는 지난 5월3일 청주시 흥덕구의 한 음식점 화장실에서 권모씨(20.여)가 두고 간 100만원 상당의 휴대전화를 가져간 혐의다.


 경찰은 인근 CC(폐쇄회로) TV를 확인해 정모씨를 검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