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상주교육지원청, 학교운영위원장 등 연수ㆍ송년회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5-12-11 00:29

 지난 9일 식전 행사로 학부모연합회와 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 회원으로 구성된 팀의 난타공연이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상주교육지원청)

 경북 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동걸)은 지난 9일 상주시 학교운영위원회 연합회(회장 강민구) 주관으로 마리앙스 웨딩 컨벤션 3층 연회장에서 '학교운영위원장·학교장 연수 및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공사립, 유.초.중.고 및 특수학교 운영위원장, 학교장 등 총 120여명이 참석했다.

 상호교류를 활성화하고 학교운영위원회의 성과를 되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식전 행사로 학부모연합회와 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 회원으로 구성된 팀의 난타공연, 김범영 행정지원과장의 '상주함창가'가 있었다.

 김범영 행정지원과장은 '제9회 공무원 음악대전' 국악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우수학생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에 이어 경운대학교 윤복만 교수의 '행복한 부모가 행복한 자녀를 만든다'란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강민구 연합회장은 "학교운영위원회가 보다 활성화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