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연말회식장소 고민하고 있다면 해산물 프랜차이즈 ‘조개꽃천지’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11 14:30


 해물창업 프랜차이즈 조개꽃천지(대표 이휘열)가 이슈몰이 중이다. 전주의 대박맛집으로 소문난 조개꽃천지가 프랜차이즈화를 선언하면서 그 맛에 반한 고객들은 물론 해물창업 등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기 때문이다.


 이미 맛에 대해서는 tv방송, SNS 등을 통해 입소문이 퍼져있으며 서울, 수도권지역으로의 신규창업문의 또한 끊이질 않고 있다.


 조개꽃모양에 접시에 한 상 가득 올라오는 풍성한 해산물과 술맛을 당기는 해독육수(국물)를 자랑하는 조개꽃천지는 다가오는 연말회식시즌에 맞춰 더욱 바빠질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사진.(사진제공= 해산물 프랜차이즈 조개꽃천지)


 작은 천막포차에서 전주 최고의 해물대박집을 일궈낸 조개꽃천지 전기대 사장은 프랜차이즈화를 선언하며 본인의 대박집 노하우를 공개, 1:1방식으로 성공비밀을 전수하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가맹점들의 성공창업을 위해 레시피비법, 경영 노하우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예비 창업자 송현욱(인천 거주, 자영업)은 “창업의 쓴맛을 많이 받아봤기 때문에 다시 도전하는 것 자체가 두렵다”며 “다시 창업을 한다면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는 조개꽃천지를 하고싶다”고 창업에 대한 의사를 표했다.

 현재 조개꽃천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1599-9253)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