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이상욱 한국당 아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어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영민기자 송고시간 2018-05-12 17:04

“시민여러분이 꿈꾸는 행복한 아산시대 열어갈 것”
이상욱 자유한국당 아산시장 후보가 12일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이상욱 후보 캠프)

이상욱 자유한국당 아산시장 후보가 12일 아산시 온천동에 자리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이날 열린 개소식에는 이인제 충남도지사 후보, 성일종 충남도당위원장, 이명수 의원, 함께 경선을 치렀던 박경귀 예비후보 등 당직자와 아산시 시?도의원 후보자 등 600여명이 자리를 빛냈다.

이인제 충남도지사 후보는 인사말에서 “이상욱 후보야 말로 아산의 발전을 위해 그간 갈고 닦은 능력과 경험을 펼칠 수 있는 사람”이라며 “아산시민들께서 현명하신 선택을 하시리라 믿는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인사말에 나선 이상욱 후보는 “시대가 뜻이 있어 저 이상욱이라는 사람을 아산시장 후보로 불러냈다고 확신한다”면서 “반드시 승리해서 시민 여러분께서 꿈꾸던 행복한 아산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고 격려해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아내를 비롯한 가족들에도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