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제233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임시회 중 현장방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9-10-21 11:46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학습장 및 수도권매립지 드림파크 캠핑장]
지난 18일 인천시 서구의회가 제233회 인천시 서구의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방문을 실시했다.(사진제공=서구의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의장 송춘규)가 지난 18일 제233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임시회 기간 중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서구의회 의원과 집행부 관계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했으며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학습장과 수도권매립지 드림파크 캠핑장 조성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먼저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학습장 조성공사 현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관계자로부터 현황보고를 받은 후 공사 진행현장을 시찰했으며 수도권매립지 드림파크 캠핑장으로 이동해 캠핑장 내 주요시설을 둘러보고 관계자와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날 의원들은 아라천 해양생태문화 체험학습장이 캠핑장, 국립생물자원관 등 주변 시설들과 연계하여 아이들을 위한 생태학습공간 뿐 아니라 구민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수도권매립지 드림파크 캠핑장에 “캠핑장 조성이 계속 지연되었던 만큼 구민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카라반 및 부대시설에 대해 지속적인 관리와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시설 조성으로 서구 구민들에 안전하고 쾌적한 캠핑시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요청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