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창원시 탑마트 진해점 물품기탁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
경남 창원시 탑마트 진해점(점장 김인수)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 전해달라며 26일 이불 30채와 라면 15박스를 덕산동주민센터(동장 류홍진)에 기탁했다.
김인수 점장은 “어려운 이웃들과 올 겨울도 함께하기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홍진 동장은 “탑마트 진해점의 따뜻한 온정에 감사드린다”며 “기탁 받은 물품은 잘 전달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