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지사 대선출마 선언 후 도청 기자간담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강경숙기자
송고시간 2017-01-25 16:33
 |
| 남경필 지사가 25일 오전 국회에서 대선출마 선언을 한 후 오후에는 경기도청 브리핑룸에서 1시간 정도의 기자간담회를 갖고 도청 출입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했다./아시아뉴스통신=강경숙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