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5일 경북 영주시 봉현면 국립산림치유원에서 한원경 대구시교육연수원장과 교직원 역량강화 및 산림치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산림복지진흥원) |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25일 국립산림치유원과 대구시교육연수원)이 경북 영주시 봉현면 국립산림치유원 건강증진지원센터에서 산림치유 활성화와 교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상호 인적·물적 협력을 통해 ▲교직원 대상 산림치유 프로그램 공동개발 ▲국립산림치유원 전문강사 활용 ▲양 기관 교육 및 홍보 확대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연평식 국립산림치유원장은 “국립산림치유원은 전문화된 산림치유 기반(인프라)이 구축된 만큼 교직원들에게 다양한 산림치유 연수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산림복지 협력사업을 통해 산림복지서비스 전문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