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릉시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김상섭)는 25일 ‘희망2017 나눔 캠페인’을 함께하고, 이웃과 희망찬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해 ‘햇쌀가득’ 오륜쌀 1000kg(100포/10kg, 20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김철래 부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강릉시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경혜기자 송고시간 2017-01-26 09:09
![]() |
| 강릉시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김상섭)는 25일 ‘희망2017 나눔 캠페인’을 함께하고, 이웃과 희망찬 설 명절을 보내기 위해 ‘햇쌀가득’ 오륜쌀 1000kg(100포/10kg, 20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김철래 부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강릉시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