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그림 외길 50년 전'.(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 |
대전평생학습관이 오는 31일부터 4월28일까지 평생학습관 내 정명희미술관에서 기산 정명희 ‘그림 외길 50년 전’을 펼친다.
이번 전시회는 작가의 지난 50년 작품세계를 회고하는 자리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정명희 작가는 1970년대 추상미술에 심취하고 1980년대부터 한국화의 정체성을 찾아 실경산수에 회귀하며 1990년대의 채묵 산수와 새천년을 여는 밀레니엄의 2000년대를 맞아 반추상화한 작품세계까지 다양하게 변화한 작품활동을 했다.
기타 전시 등 문의사항은 대전평생학습관 관리과(042-220-0514), 홈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