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계양구 계양3동 5개 사회단체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께 새해인사를 드리고 백미, 과일 등 필요물품을 전달했다.(사진제공=계양구청) |
인천 계양구 계양3동 5개 사회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자율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보장협의체)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께 새해인사를 드리고 백미, 과일 등 필요물품을 전달했다.
배기호 계양3동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기를 희망하며, 종종 어르신들께 안부를 물으면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갖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