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종시설공단, 세종시경비단, 세종경찰서가 29일 도시통합정보센터에서 협정을 체결했다.(사진=세종시) |
세종시경비단과 세종경찰서, 세종시설관리공단이 29일 도시통합정보센터에서 공동구 방호협정을 체결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협정은 시민생활에 밀접한 각종시설과 정부세종청사의 보안시설이 설치돼 있는 국가중요시설인 지하 공동구를 군.경과 협조하에 방호하기 위해 체결했다.
시는 이번 협정을 계기로 경비단, 경찰서와 통합방위태세를 확립해 적의 침투로부터 공동구를 보호하고 테러 등 비상상황 발생시 신속히 대처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