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7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터넷시온선교센터, 신천지를 알고 싶다면? 온라인 예배 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가희기자 송고시간 2020-09-13 12:32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행사


[아시아뉴스통신=고가희 기자]


인터넷시온선교센터가 13일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의 온라인 강의 플랫폼이다.

신천지예수교회는 간략한 회원가입절차를 거쳐 성경에 대해 궁금하거나 신천지를 알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청취를 할 수 있도록 오픈하고 있다.

인터넷시온선교센터는 지난해 5월초부터 오프라인 수강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개설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에도 꾸준히 운영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이 수요일과 주일 온라인예배를 위해 이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 강연경 ( : 2020-09-16)
    요즘 정말 사랑제일교회랑 신천지가 너무 비교되네요.. 한 쪽은 어떻게든 이 상황을 남 탓으로 하려고 하고.. 다른 한 쪽은 어떻게든 이 상황을 함께 이겨나가자고 하고...
  • : 정소영 ( : 2020-09-15)
    옛날부터 이상하게 사람들이 싫어하는데 숫자가 늘어나는 걸 보면 뭔가 있을만한 이유가 있을 것 같다. 신천지...사뭇 궁금해짐..
  • : 이은혜 ( : 2020-09-14)
    코로나 바이러스 땜에 아무것도 할수없고 불안한데 온라인예배를 드리니 잘하는듯하네요~~ 종교는 없지만 신천지 기사 몇몇개 봤었는데 좋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일반 교회들도 대면이 아닌 온라인으로 드리면 좋겠네요
  • : 짱구친구 ( : 2020-09-14)
    코로나 바이러스가 창궐한 이후로 교회 예배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는 교회가 많은데 하지만 아직도 온라인 예배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교회도 많다고 들었는데 신천지는 성도들의 신앙관리를 참 잘하고 있는 것 같네요.
    온라인 예배가 안되는 교회들이 막무가내로 대면예배를 진행하지 않고 신천지 예수교회처럼 온라인 예배를 드릴 수 있다면 좋겠네요^^ 아직 온라인 예배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교회가 신천지 온라인 예배와 온라인 강의를 배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