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2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크린테크팩, 괴산 칠성면 마스크 2천장 기탁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20-09-14 14:43

㈜크린테크팩이 14일 괴산군 칠성면에 KF-AD 비말 차단 마스크 2000장을 기탁한 가운데 이 회사 함영로 사장과 이규서 칠성면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괴산군청)

충북 괴산군 사리면 소재 ㈜크린테크팩이 14일 칠성면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해 KF-AD 비말 차단 마스크 2000장을 기탁했다.
 
괴산군에 따르면 ㈜크린테크팩은 식품용 종이상자 및 용기 제조업체로,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KF-AD 비말차단 마스크 생산을 시작했다고 한다.
 
이 업체가 생산하는 KF-AD 비말차단 마스크는 침방울(비말)을 차단해 감염 예방 효과가 있으며, 통기성이 뛰어나 더운 날씨에도 숨쉬기가 편해 장시간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괴산군은 전했다.
 
이 회사 함형로 사장은 칠성면에 마스크를 기탁하며 “최근 코로나19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며 “직접 생산한 마스크를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전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규서 칠성면장은 “함형로 사장님과 직원 분들의 따뜻한 온정에 감사드린다”며 “크린테크팩의 기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주민들께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memo34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