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구미서 '2015지역아동센터 해피아이 페스티발' 열려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5-11-07 20:43

 7일 경북 구미 경운대에서 열린 '2015지역아동센터 해피아이 페스티발'에 참여한 상주지역 아동센터연합회 회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경북지역아동센터)

 경북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의 축제인 2015지역아동센터 그림시상 및 운동회 '해피아이 페스티발'이 7일 경북 구미시 경운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과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 경북지부(지부장 김준원)에서 공동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지역아동센터 56개소에서 800여명이 참가했다.

 상주지역 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명자)는 이날 7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그림대회 시상식과 함께 8종목의 체육대회로 진행됐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