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홍대 맛집 ‘홉스피제리아’, 삼겹살 스테이크 등 퀄리티 높은 음식이 특징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8-07-07 10:00


최근 근로시간 단축제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생겨 문화생활, 맛집 투어, 스포츠 활동 등 ‘저녁이 있는 삶’을 실행하는 이들이 많다.

이처럼 오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면서 쇼핑몰, 문화생활 공간, 맛집 등이 즐비한 대학로의 식당들도 방문객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젊음의 거리라 불리는 홍대거리에는 젊은이들의 취향과 트렌드에 접목한 다양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메뉴를 선보이는 곳이 많다.

홍대 맛집 중에서도 스테이크 맛집 ‘홉스피제리아’는 메뉴가 다양한 데다 화려한 비주얼을 선사함은 물론, 가격 또한 합리적인 편이어서 가성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다.

홉스피제리아의 히트 세트 메뉴는 그릴한 삼겹살 스테이크, 스파이시치킨크림파스타, 시금치베이컨피자, 에이드 2잔으로 구성된다.

그릴한 삼겹살 스테이크는 이곳 홍대 맛집 추천 홉스피제리아의 주력 메뉴로, 훈연향이 제대로 올라오는 스테이크는 육즙이 가득하고 두께도 두꺼워 풍족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더불어 주먹밥과 감자칩도 함께 제공되는데, 달콤한 소스와 매콤한 소스 두 가지가 있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스파이시치킨 크림파스타는 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매콤함과 적절히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이룬다. 느끼하지도 않고 치킨버섯과 파스타의 궁합이 좋아 별미를 연출한다.

시금치 베이컨 피자는 흘러 넘치는 토핑과 싱싱한 야채들이 가득 올려져 있어 웰빙 식사를 할 수 있고, 다이어트 메뉴로도 적절하다.

에이드는 자몽, 망고, 블루베리, 오렌지, 블루레몬, 청포도 중 1개를 선택하면 되고, 과즙의 맛이 느껴져 파스타와 함께 먹기에도 궁합이 좋다.

홍대 데이트 코스 홉스피제리아 관계자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통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이곳 홉스피제리아를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