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 바슬로, 6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6-01 16:25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고품격 품질을 자랑하는 바슬로 매트리스가 코로나로 인한 긴급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코로나 극복 동참 프로젝트로 대폭할인 및 상품증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친환경 MDI 고밀도 65Kg 메모리폼으로 제작하는 바슬로 토퍼 매트리스는 8Cm두께의 메모리폼으로서 퀄리티를 입증하고 수면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속커버 역시 100% 방수속커버를 사용하였고, 직접개발생산과 중간유통 없이 가격 또한 거품을 빼서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고밀도를 자랑하는 바슬로는 복원력 역시 뛰어나서 수면 시에 방해받지 않고 5년이상 장기간 사용하여도 폼 자체의 변함이 없는 품질로 제작되었다.

4cm고탄성 소프트PU폼과 4cm고밀도 MDI 메모리폼이 결합하여 아래서 가라앉지 않게 잡아주고 위에선 포근함을 감싸주어 더욱더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으로 뛰어놀기 좋아하는 아이들, 허리가 안 좋으신 부모님, 밤잠을 설치는 직장인 등을 위해 제작됐다. 

또한 바슬로 토퍼 매트리스는 산업환경 연구센터에서의 황색포도상구균/폐렴균 2종균 종에 대한 항균성 테스트도 통과하였으며, 유해성분. 중금속 등 각종검사를 통과하여 라돈검사에서 기준수치보다 10배 낮은 수치를 받았다.

접이식 매트리스라 무게가 가볍고 쉽게 접어서 보관함으로서 공간 활용에 아주 큰 장점이 있다.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 극복 동참 프로젝트를 내세우고, 6월 한 달간 힘들어하는 국민들께 할인 및 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편안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잡은 3단 접이식 매트리스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