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빌라몰’ 수요자 위한 맞춤 신축빌라 정보 제공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1-01-08 00:00

빌라몰./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복층으로 지어지는 경우가 많은 신축빌라는 넓은 개방감과 독립된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복층빌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면적들은 영화를 보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업무를 위한 공간, 게임을 즐기는 공간 등 자신을 위한 공간을 조성하기가 용이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다양한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하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준공 후 실물을 확인한 후에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만약 준공 이전에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본인의 희망했던 요구사항들도 주거지에 반영할 수 있다.

현재 신축빌라들은 아파트에 비해 거래량이 비약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거래량이 늘어남에 따라 신축빌라 중개 업체들 사이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어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합리적인 중개를 진행하고 있는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들은 모두 방문하는 소비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최적의 매물들을 알선하고 있다. 이는 다수의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더불어 신축빌라 전세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