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7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메가엠지씨커피,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9-13 15:01

메가엠지씨커피,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1위 수상./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해당 행사는 매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수상으로 메가커피는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메가커피는 이름 그대로 ‘메가 사이즈’에 우수한 품질의 커피와 음료를 제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눈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컨셉 있는 메뉴 개발, 좋은 원재료를 통한 맛있는 메뉴를 선보여 한 번 맛본 고객들이 꼭 다시 찾을 수 있는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가커피는 2016년 9월, 국민 과자 죠리퐁을 활용한 ‘퐁 크러쉬’를 시작으로 ‘아는 맛의 위대함’ 시리즈를 출시하였으며, 믿고 먹는 아는 맛 조합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베이커리와 디저트 또한 프리미엄형 카페와 같은 퀄리티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디저트 맛집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이외에도 메가커피는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가맹점 교육에 주력하고 있으며,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신념 아래 가맹점 공급가 인하, 인테리어 지원 등 다양한 가맹 상생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메가커피는 업계 불황 속에서도 2년 연속 약 4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고 연간 약 10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오는 9월 16일, 1,50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메가커피 김대영 신임 대표이사는 “메가커피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은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힘써주신 점주들과 메가커피를 꾸준히 찾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 덕분”이라며, “메가커피 인수 후, 외형적 성장과 함께 확대된 점포망 관리 체계와 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으며, 메가커피의 장점은 극대화하고 단점은 보완할 계획이다.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이자 대한민국 대표 트렌디 카페로서 제2의 도약을 위해 더욱 힘찬 발걸음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