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푸조, 일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서북부 지역 네트워크 강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21-12-08 11:36

푸조 일산 전시장 전경.(사진제공=푸조)

[아시아뉴스통신=김일수 기자] 푸조가 푸조 일산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경기 서북부 지역의 판매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푸조 공식 딜러 ㈜보성모터스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푸조 일산 전시장은 푸조의 새로운 로고와 BI(Brand Identity)를 적용하는 등 구매 및 서비스 여건을 큰 폭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 대비 고급스럽고 직관적인 분위기로 변화했으며,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는 구매 경험과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일산 전시장은 연면적 686㎡(207평), 지상 2층 규모로 차량을 최대 8대까지 전시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1대까지 수용 가능한 고객 주차장, 고객 라운지, 상담 공간 및 단독 딜리버리 존 등 방문객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완비했으며, 푸조 전시장 최초 전기차 전용 부스(EV Zone)를 운영해 편안한 전기차 시승을 돕는다.

㈜보성모터스는 푸조 일산 서비스센터 운영도 함께 맡고 있다. 푸조 일산 서비스센터는 32대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 평균 50대, 월 평균 1,500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일반 정비부터 판금 및 도장,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성모터스 김진성 대표이사는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적용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고급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일산 지역을 비롯한 경기 서북부 지역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missf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