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종시 희망나눔캠페인 막바지 기부 행렬 이어져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7-01-31 20:33

31일 대한노인회 세종지회가 180여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했다.(사진제공=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안성구 회장)가 ‘희망 2017 나눔캠페인’ 폐막을 하루 앞두고 있는 31일 기부 행렬이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124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한데 이어 31일에는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에서 180여만원을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렬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26일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124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사진제공=사회복지공동모급회)

세종시 희망 2017 나눔캠페인은 지난해 11월 21일 시작해 31일까지 8억 5000만원의 모금목표로 진행되며 1일 조치원읍 죽림오거리에 설치된 ‘사랑의온도탑’ 앞에서 폐막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동모금회 관계자는 “우리 이웃들을 위한 기부의 손길과 관심으로 연이은 기부행렬이 진행됐다”며 “캠페인 최종 모금 금액은 31일 저녁 늦게 집계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