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는 19일 세종시교육청이 정부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나눔콘서트 포스터,(사진출처=세종시교육청) |
세종시교육청이 오는 19일 정부컨벤션센터 4층 대연회실에서 마을교육공동체 나눔콘서트를 연다.
15일 교육청 등에 따르면 돌봄과 배움을 통해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꿈꾸는 마을교육공동체의 성과를 나누고 비전을 찾기 위해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공동체 정책과 운영상황을 안내하고, 참석자들 간에 정보를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어머니합창단과 청소년밴드의 공연도 준비돼 있다.
행사장 로비에는 활동 전시, 체험 등의 부스도 마련하고, 점심식사 후에는 놀이이모들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놀이도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