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크리에이티브굿즈, '유피라운지 시그니처 오가닉 머슬핏 티셔츠' 선보여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최상기기자 송고시간 2022-08-05 10:10

사진=유피라운지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최상기 기자] 크리에이티브굿즈의 ‘라이프 스타일 애슬레저’를 강조하는 브랜드 유피라운지는 지난 3일 친환경 원단 오가닉을 통해 제작된 머슬핏 티셔츠를 선보였다.

5일 유피라운지에 따르면 이번 머슬핏 제품은 유피라운지 머슬핏 티셔츠중 6번째 에디션 제품이며, 100% 유기농 면화로 생산한 오가닉소재로 개발한 제품이다.

‘유피라운지 시그니처 오가닉 머슬핏 티셔츠’는 친환경 유기농으로 제작된 오가닉 코튼 이 함량돼 있으며 해당 원단은 세계적인 유기농 코튼 인증 업체인 GOTS(국제유기농섬유기구)로 부처 인증받은 소재다. 모든 봉제 공정을 국내 생산으로 진행하여 보다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애슬레져 일상 생활에서의 패션의 일환으로 디자인해 2030세대의 구매를 목표로 한다.

유피라운지의 모든 제품을 휘트니스 종사자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직접 디자인하고 봉제 공정 및 원단 가공 등 제작 전 과정의 국내 생산으로 진행해, 최상의 퀄리티와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2030세대의 특성에 어필한다.

윤지환 크리에이티브굿즈 대표는 “기후환경의 급변에 따라, 탄소 배출이 많은 의류/패션 시장에서도 작은실천을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짐웨어 시장에서도 친환경 원단을 사용함에 따라 사회적 가치실현에 동참할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져 뿌듯하다”라고 밝혔다.
윤 대표는 이어 “이번 친환경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친환경/리사이클 원단소재 개발을 통해 친환경 제품이 단순히 비싸고 기능이 좋지 않다는 편견을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덧붙였다.

inchu5509@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