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추운 겨울을 맞아 강릉시 주문진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최상정)와 이장협의회(회장 김재곤)는 권성동 국회의원과 함께 주문진읍 문화교육센터에서 지역 농가가 직접 재배한 배추 2,000포기로 김장김치를 담궈 주문진읍 31개리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 200세대에 전달했다.(사진제공=강릉시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경혜기자 송고시간 2016-11-28 09:41
![]() |
| 추운 겨울을 맞아 강릉시 주문진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최상정)와 이장협의회(회장 김재곤)는 권성동 국회의원과 함께 주문진읍 문화교육센터에서 지역 농가가 직접 재배한 배추 2,000포기로 김장김치를 담궈 주문진읍 31개리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 200세대에 전달했다.(사진제공=강릉시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