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전남 목포대학교에서 열린 ‘2016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추계 학술대회 학부생 포스터 경진대회’에서 이희영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장(왼쪽)이 청주대 반도체공학과 김병근 학생에게 최우수상을 수여하고 있다.(사진제공=청주대학교) |
충북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스마트 사물인터넷(IoT)사업단 소속 학생이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추계학술대회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8일 청주대에 따르면 최근 목포대에서 열린 ‘2016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추계 학술대회 학부생 포스터 경진대회’에서 이 대학 반도체공학과 김병근 학생(4년)이 ‘RF마그네트론 스퍼터로 제작된 실리콘산화아연주석 박막트랜지스터의 열처리 온도에 따른 전기적 특성변화’ 논문으로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 논문 지도는 반도체공학과 이상렬 교수가 맡았다.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는 반도체/디스플레이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전기전자 분야 부품소재 관련, 교수, 학생, 기업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학술 단체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