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주대 반도체공학과 김병근 학생, 학회 논문경연대회서 '최우수상'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6-11-28 11:05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전남 목포대학교에서 열린 ‘2016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추계 학술대회 학부생 포스터 경진대회’에서 이희영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장(왼쪽)이 청주대 반도체공학과 김병근 학생에게 최우수상을 수여하고 있다.(사진제공=청주대학교)

충북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스마트 사물인터넷(IoT)사업단 소속 학생이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추계학술대회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8일 청주대에 따르면 최근 목포대에서 열린 ‘2016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 추계 학술대회 학부생 포스터 경진대회’에서 이 대학 반도체공학과 김병근 학생(4년)이 ‘RF마그네트론 스퍼터로 제작된 실리콘산화아연주석 박막트랜지스터의 열처리 온도에 따른 전기적 특성변화’ 논문으로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 논문 지도는 반도체공학과 이상렬 교수가 맡았다.

한국전기전자재료학회는 반도체/디스플레이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전기전자 분야 부품소재 관련, 교수, 학생, 기업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학술 단체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