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의회, 설 명절 사회복지시설 방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7-01-25 17:11
 |
| 25일 오후 경남 밀양시의회(의장 황인구)는 설 명절을 맞아 가곡동 성우애육원 등 3개 사회복지시설과 밀양시립요양원을 방문해 관계자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