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6일 홍미영구청장(앞줄중앙)을 비롯한 민원부서 직원들이 한복을 입고 민원인을 맞이했다.(사진제공=부평구청) |
부평구청(구청장 홍미영)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우리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훈훈한 명절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6일 홍미영 구청장을 비롯한 민원부서 직원들이 한복을 입고 민원인을 맞이했다.
이날 민원실 직원들은 신속한 민원처리를 통해 화사하고 정감어린 명절 분위기도 함께 전달했다.
부평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명절에는 한복차림으로 구민들에게 정성껏 인사를 드리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