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서구도서관, 올해 상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2-01 19:50

삶의 지혜와 행복을 만들어요
인천서구도서관(관장 나영희)이 지역주민의 평생학습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독서진흥을 위해 오는 6일부터 올해 상반기 평생학습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올해 상반기는 유아를 대상으로 한 엄마와 함께 책놀이, 오감만족 푸드놀이, 동화 속 과학탐험 등 독서 프로그램과 아동을 대상으로 놀이수학 보드게임, 종이접기 북아트, 쿡쿡 동화요리, 창의업 우리역사, 로봇공작교실 등 독서 및 교과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성인을 대상으로 한국사 바로알기, 그림책 지도사, 책이랑 캘리그라피, 행복한 독서클럽, 독서 디베이트 등 독서 자격취득 및 문화예술 프로그램 13개를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인터넷과 방문, 전화로 가능하며 인터넷접수는 오는 6일 오전 9시부터 서구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모집정원의 50% 신청가능하다.

이어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모집정원의 50% 인원은 도서관을 방문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7일 오후 1시부터는 마감되지 않은 강좌에 한해 전화접수가 가능하다.

올해 상반기 프로그램은 오는 20일부터 각 프로그램별로 개강하며 수강료는 무료(단 재료비와 교재비는 학습자 부담)이다.

운영프로그램의 세부내용과 기타 궁금한 사항은 서구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독서문화과로 전화(032-585-7106)문의도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