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단양오토캠핑장 3곳 오는 20일 일제 개장

[충북=아시아뉴스통신] 여인철기자 송고시간 2017-03-09 14:24

충북 단양군 소선암오토캠핑장.(사진제공=단양군청)

충북 단양오토캠핑장 3곳이 오는 20일 일제히 문을 연다.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단양오토캠핑장은 소선암과 대강, 천동에 모두 200여개의 캠핑사이트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많은 캠퍼들이 찾고 있다.

소선암오토캠핑장은 2만㎡의 부지에 캠핑차량 1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사이트와 취사장, 음수대,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고루 갖췄다.
 
또한 단양팔경 가운데 청정계곡으로 이름 난 선암계곡이 위치한데다 몽글몽글 피어오르고 있는 꽃들과 기암괴석이 어우러져 봄 정취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대강오토캠핑장은 1만1265㎡의 부지에 40면의 캠핑사이트와 샤워장, 음수대, 남녀 샤워장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췄고 중앙고속도로 단양IC에서 승용차로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산세가 수려하고 주위에 맑고 깨끗한 죽령천도 흐른다.

소백산자락에 위치한 천동오토캠핑장도 도심과 가까워 캠핑족은 물론 지역주민도 많이 찾고 있다.
 
이 곳은 5300㎡ 부지에 캠핑차량 60대를 수용할 수 있고 소백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맑은 계곡물이 특히나 매력적이다.

또 멀지 않은 곳에 도담삼봉과 고수동굴, 천동동굴, 다누리아쿠아리움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즐비하며 단양구경시장과 쏘가리 골목 등이 있어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방인구 단양관광관리공단 이사장은 “단양지역 오토캠핑장은 교통이 편리한 데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공단은 최상의 서비스로 가족과 함께 봄의 향취를 느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