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순복음 부평교회, 솔로몬영재스쿨 부평학습관 개원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3-23 16:07

22일 홍미영 부평구청장(오른쪽세번째),임지훈 부평구의회의장(왼쪽두번째)는 갈산동 순복음 부평교회에서 솔로몬 영재스쿨 부평학습관 개관식이 열린 가운데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지난 22일 갈산동 순복음 부평교회에서 열린 ‘솔로몬 영재스쿨 부평학습관’ 개관식에 참석했다.

순복음 부평교회는 가정 형편이 넉넉지 않은 초등학생을 포함한 총 40여명 아동의 무료교육을 위해 교회 별관에 ‘학습관’을 개원했다.

순복음 부평교회 장희열 목사는 “아동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미래지향적인 교육을 위해 오랜 시간 준비 끝에 학습관을 개원하게 됐다”며 “소중한 아이들에게 바른 공부습관과 인성을 심어주고 사회성과 창의성을 배양시켜 주는 교육이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홍미영 구청장은 “관내 지역단체에서 앞장서 어려운 가정 아이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 해주는 등 무상교육을 제공에 줘 너무 감사하다”며 “학습관개원이 앞으로 어려운 가정아이들에게 희망이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지난 3월 초 개원한 솔로몬 영재스쿨 부평학습관은 초등학생 방과후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점진적으로 교육 분야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