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품질 검증 확인”...스마트바이가 제안하는 안전한 美 수입 매트리스 확인 방법

[=아시아뉴스통신] 권유찬기자 송고시간 2018-11-30 14:39

최근 ‘라돈’에 대한 공포가 전국을 휩쓸었다. ‘라돈’은 호흡기로 유입되면 폐암을 유발하는 1급 발암물질로, 무색무취해 측정기가 아니면 존재여부조차 알 수 없어 불안이 가중 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생활과 가장 밀접하게 관련된 침대에서 ‘라돈’이 검출돼, 침대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은 ‘안전한’ 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안전한 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가 안전한 수입매트리스 확인 방법을 제안했다. 스마트바이는 품질 검증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했다.

섬유에 대한 국제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와 미국 메모리폼 안전 인증인 ‘Certipur-us’ 절차를 통과한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해당 인증은 라돈 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수은, 납, 은, 난연재 등 유해물질 안전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침대를 고를 때는 사람마다 체형, 체중, 수면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염두에 두고 사용자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를 골라야 한다. 이와 관련, 스마트바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수면 전문가의 1:1 블라인드 테스트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몸에 꼭 맞는 침대 찾기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것.

스마트바이는 또 관세청 개인통관번호 발급을 통한 정품매트리스를 안전하게 배송하기에 믿을 수 있다. 2개월 내 생산된 최신 생산 매트리스만을 제공한다. 오래된 제고는 쌓여 보관되는 과정에서 내구성이 떨어지거나, 열악한 창고 환경에서 곰팡이 등 각종 오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스마트바이는 1회 100개 이상의 공동구매 방식으로 대량 구매해 블랙프라이데이 보다 저렴한 가격 실현이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바이에서는 템퍼매트리스, 크라운쥬얼,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벨라지오 호텔 컬렉션, 이스트맨하우스, 슬립핏, 드림헤븐 등 미국 TOP10 침대 브랜드 모두 체험 가능하다. 의정부점과 수원점, 부산점, 안양점과 대전점, 대구점 까지 총 6개 지점이 있다. 각 지점에서는 자세한 매트리스 구매 팁 내용을 포함해 여러 가지 관련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관련기사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