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서구, 자매도시 함양군 주민 수해 복구 지원 나와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0-08-04 18:22

대전 서구 자매도시인 함양군(군수 서춘수)에서 이장ㆍ자원봉사자ㆍ농민 등 70여 명이 4일 서구 수해현장을 직접 방문해 복구 작업에 힘을 보탰다.(사진제공=서구)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대전 서구 자매도시인 함양군(군수 서춘수)에서 이장ㆍ자원봉사자ㆍ농민 등 70여 명이 4일 서구 수해현장을 직접 방문해 복구 작업에 힘을 보탰다.
 
이날 함양군 주민들은 오전 9시 현장에 도착해 복구 작업을 시작했으며 갑작스러운 호우로 피해를 본 자매도시의 아픔을 함께 나누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들은 원정동 사회복지시설(행복누림), 흑석동 주택, 농로 배수지 등 현장에서 토사 등 퇴적물 제거 작업을 했다.
 
대전 서구 자매도시인 함양군(군수 서춘수)에서 이장ㆍ자원봉사자ㆍ농민 등 70여 명이 4일 서구 수해현장을 직접 방문해 복구 작업에 힘을 보탰다.(사진제공=서구)

서춘수 함양군수는 “자매도시인 대전 서구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보아 정말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함양군 주민들의 복구작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장종태 청장은 “먼 곳에서 직접 현장을 찾아와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함양군과 좋은 관계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4년 4월 자매결연을 체결한 함양군과 대전 서구는 활발한 교류 활동을 펼치며 상호 간 친교와 우애를 다져왔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