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달 31일, 성북구(구청장 김영배) 정릉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사)열린사회시민연합 주관으로 행정자치부, 세종시특별자치시에서 주최한 ‘제14회 전국주민자치박람회’ 우수사례에 선정, 센터활성화분야 우수상을 받아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사진제공=성북구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5-11-05 17:14
![]() |
| 지난달 31일, 성북구(구청장 김영배) 정릉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사)열린사회시민연합 주관으로 행정자치부, 세종시특별자치시에서 주최한 ‘제14회 전국주민자치박람회’ 우수사례에 선정, 센터활성화분야 우수상을 받아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사진제공=성북구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