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맛으로 세계화 진출에 승부를 건 김밥전문 프랜차이즈 ‘드이소’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15 15:00

자료사진.(사진제공=한국인의 사계절김밥‘드이소)


 김밥창업 프랜차이즈 드이소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인의 입맞을 저격한 김밥으로 세계화 진출을 계획 중이라는 소식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과 예비창업자들, 업계에서 까지 드이소의 행보를 주목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인의 사계절 콘셉트를 가지고 웰빙식단을 내세우고 있는 드이소는 한국인의 대표음식 불고기를 컨셉으로 한 김밥을 선보이고 있다. 그 맛은 2015 전국분식경연대회 대상을 거머쥐면서 확인되었으며, 매장의 서비스 또한 만족을 주고 있다.

 세계화 진출에 함께 도전하는 용인흥덕점은 오픈 일주일만에 이미 맛과 서비스로 그 지역 유명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매장에서는 드이소의 쌈장, 된장, 고추장 등을 직접 가공해서 선물용으로도 판매하고 있다.

 드이소의 본사 (주)후인은 20여년 프랜차이즈 외길을 걸어온 프랜차이즈전문기업으로 현재 매주 금요일마다 (주)후인 본사 교육장에서 가맹사업설명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경험과 노하우, 아이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주)후인의 이휘열대표는 “외식산업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맛은 물론 창업노하우가 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다”며, “(주)후인의 안정적인 창업시장 진출경험을 토대로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주)후인은 화꾸닭(화덕에 꾸운 닭), 화꾸삼(화덕에 꾸운 삼겹살), 짱구야 학교가자 등 다양하고 안정적인 브랜드를 출시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1599-9253 또는 www.koreakimbap.co.kr 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