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천시의회, 코로나19 대응 공무원-의료기관 '격려품 전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20-02-29 09:20

김천시의회가 28일 김천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해 격려품을 전달하는 모습.(사진제공=김천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경북 김천시의회 의장단(의장 김세운)은 28~29일 이틀간 코로나19 대응에 전력을 다 하고 있는 김천시 재난안전대책본부와 김천의료원, 김천제일병원에 격려품 떡 60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은 28일 오전 김천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방문해 격려품을 전달하는 모습.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