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아이티컨버전스랩’ 대표 연대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개론 도서 출간

  •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 기자
  • 송고시간 2017-09-22 17:00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개론표지(사진제공=아이티컨버전스랩)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현상에 관한 개론과 구성원의 마인드 셋을 다룬 도서 ‘신입마케터를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개론’(디지털인사이드 출판, 연대성 저)이 출간되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개론은 진화되어 온 디지털 기술의 누적으로 촉발되는 디지털 혁신에 관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서술한 개론서이다. 


아이티컨버전스랩(IT Convergence Lab) 대표 연대성이 기술한 본 도서는 개론서임에도 딱딱하거나 학문적 이론에 의존해 전개하는 것이 아니라, 현장의 눈으로 풀어내고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탄생 배경과 개념을 이해하고, 나아가 디지털을 기업과 이용자경험 혁신에 접목하기 위한 마인드 셋을 수립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저자는 디지털 비즈니스 현장경험과 관련 연구를 통해 IT비즈니스에 관한 다수의 도서를 집필한 디지털 컨설팅사의 대표이다.

관계자는 "본 도서의 경우 신입마케터와 디지털 비즈니스 입문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전자책으로 기획하였다"며 "따라서 전체적인 구성과 표현에 있어 군더더기를 최대한 배제하고, 가능한 이해하기 쉬운 일상어를 통해 디지털 비즈니스에 입문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