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종합)구미대 '신입생 OT' 가져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 기자
  • 송고시간 2018-02-22 19:37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구미대가 지난 20일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개최한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대학교수들이 인사하는 모습.(사진제공=구미대)

구미대학교(총장 정창주)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OT)이 20~22일 3일간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열렸다.

1000여 명의 신입생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대학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기초교양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첫날에는 대학과 행정부서, 학사일정 등 대학생활의 기초적인 정보를 전달했다.

학과 교수와의 만남, 학과 특성과 학업 방향 소개, 교가 부르기 대회 등으로 진행됐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씨는 'about Dream'이란 주제로 마술과 함께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주는 토크&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구미대가 지난 20일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개최한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걸그룹 오마이걸이 공연하는 모습.(사진제공=구미대)


둘째날에는 '20살의 성(性)교육' '장애인식 개선교육' 등 특강 중심으로 일정이 진행됐다.

초청공연에는 오마이걸, 뉴이스트, Young B(양홍원), 개그맨(박성호, 김재욱, 정범균) 등 인기 연예인들이 출연해 공연장을 젊음의 열기로 채웠다.

구미대 천무응원단도 무대에 올라 박진감 있는 군무로 흥을 더했다.

정창주 총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보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가 형성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구미대가 지난 21일 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개최한 '2018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공연하는 모습.(사진제공=구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