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예신 다이어트 부천점, 휴가철 대비 다이어트 프로그램 눈길

  •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 기자
  • 송고시간 2018-07-20 20:1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폭염특보와 함께 전국 대부분의 기온이 4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를 보이고 있다. 가마솥 더위와 열대야를 피하기 위해 시원한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름 휴가를 앞두고 몸매 관리 때문에 마냥 기뻐할 수 없는 사람들은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 방법에 관심이 많다. 특히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은 더욱 다이어트의 욕구를 자극 시키기도 한다. 

그 가운데 부천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예신 부천점은 휴가철을 대비한 특별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업체 측은 휴가 전 건강한 다이어트 관리를 통해 필요한 목표체중까지 체중 감량을 하고, 휴가를 다녀온 뒤 남은 다이어트 관리를 통해서 감량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다이어트 전문가와 함께 1대1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체질, 체형을 분석하여 개개인에게 맞춰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에 여름 기간 동안 목표로 했던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유지관리를 통해 요요 현상을 막을 수 있는 강점이 있다고 소개했다.

예신 부천점 관계자는 ”무작정 시작하는 다이어트는 실패확률이 높고 요요현상도 쉽게 올 수 있어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예신 부천점은 감량 책임 보상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